센터 운영시간과 출입제한, 휴일경우 사무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 > FAQ

FAQ

홈 > CUSTOMER CENTER > FAQ
*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 

FAQ

센터 운영시간과 출입제한, 휴일경우 사무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-07-10 16:42 조회570회 댓글0건

본문

비상주서비스 고객들은 주로 비정기적으로 방문하시므로 출입이 자유롭지 않습니다.
하지만 사무실 이용자들은 자동출입기에 지문을 등록하신 분들이므로 출입이 자유롭습니다.
사무실과 센터시설은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.
참고로 업무지원시간은 오전 9시-오후 7시까지 입니다.

 

상호 : 오피스케이 ㅣ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4, 702~703호(장항동, 남정씨티프라자ll) ㅣ 대표전화 : 031-811-7601 ㅣ 팩스 : 031-907-7602 ㅣ
이메일 : officekilsan@naver.com
Copyright ⓒ Office K.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